Notices
[Notice] Student Reserved Forces

[NOTICE] STUDENT RESERVED FORCES

Title
[Notice] Student Reserved Forces
Date
July 12 , 2017
Description

2017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안내

 

가. ’17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고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해당 기간내에 전입신고를 해 주기 바랍니다.

 

나. 대 상

구 분 대 상 기 간
학생예비군에 편성된 재학생 / 복학생 학부 / 대학원생 중

군 전역자, 일반 복학자

‘17.8.1(화)~8.25(금)
신입생

(학부 / 대학원생)

신입생 중 군전역자

(학적생성 이후 신고가능)

‘17.9.1(금)~9. 8(금)

 

다. 신고 불필요(학생예비군 제외자)

대학생 일반 및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비고
8학기초과자

(건축학과는 10학기)

4학기 초과자 5학기 초과자 수업년한 초과자는

지역예비군에 편성

졸업 및 수료생, 휴학생은 별도 전출신고 절차는 없습니다.

 

라. 신고요령

  1. 재학생 및 복학생 : 가) 학교 포털에서 복학신청 시 예비군전입신고 병행신고

나) KUPID이용 : 정보생활→「예비군 전입신고」란 이용 신고

  1. 신입생 / 편입생 : 학적생성(9.1)이후 정보생활→「예비군전입신고」란 이용
  2. 교환학생 : 병무행정팀 방문 전입신고

 

마. 행정사항

  1. 전입확인은 9.11(월)이후 예비군 홈페이지(http://yebigun1.mil.kr)에서 확인가능
  2. 등록기간 이후 전입신고는 병무행정팀으로 방문하여 신고하여야 합니다.
  3. 예비군 신고대상자는 전화번호 및 메일을 예비군 홈페이지-나의정보란에서 본인이 사용하는 정보로 최신화하여야만 개인별 훈련일정을 정확히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.
  4. 포털 전입신고 시 전역이전 현역신분 일 경우, 또는 군번을 잘못입력하면 전입처리 가 되지않으니 유의바랍니다.

 

*첨부: 2017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안내

Attached File